[라이프&] "예비부부들, 씰리침대 득템 기회 잡아라"
[라이프&] "예비부부들, 씰리침대 득템 기회 잡아라"
  • 박상대
  • 승인 2020.08.03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론칭 140년 앞두고 8월 한달간 통 큰 이벤트
신혼부부 140쌍에 프리미엄 매트리스, 베개 등 증정

브랜드 론칭 140주년을 앞두고 있는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가 코로나19로 힘든 예비 신혼 부부를 대상으로 8월 한달간 '씰리랑 결혼할래?' 캠페인을 진행한다.

씰리침대는 포스처피딕이라는 차별화된 기술을 앞세워 뛰어난 지지력과 내구성을 갖추고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 부부들을 응원하면서 혼수 매트리스 선택의 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했다. 

캠페인은 총 140쌍의 예비 신혼부부를 선발해 139주년 기념 제품 매트리스 ‘다즐링’과 ‘알토’, 호텔식 고급 베개 등을 증정한다. 8월까지 씰리침대 홈페이지와 SNS, 전국 백화점과 대리점에서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에 접속해 연락처와 결혼 예정일을 입력하면 알림톡 서비스를 통해 자세하게 안내한다. 이후 매장을 방문해 인증샷과 함께 #씰리랑결혼할래 #씰리침대 등의 해시태그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총 140쌍의 최종 당첨자들에게 프리미엄 매트리스(50명)와 고급 베개(90명) 등을 축하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1881년 출범한 씰리침대는 ‘포스처피딕’을 기반으로 한 탁월한 지지력으로 140여년간 신혼 부부를 포함한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자세를 뜻하는 포스처(Posture)와 정형외과를 뜻하는 오소피딕(Orthopedic)의 합성어인 포스처피딕(Posturepedic)은 씰리침대가 1950년 세계 최초로 개발한 독자적인 수면 솔루션이다. 

연결형 스프링 구조가 부드러우면서도 안정적인 탄력을 제공해 사용자의 체형과 수면 습관에 관계없이 최적의 수면 자세를 찾아준다.

박상대기자 sinabro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