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확~! 찐살 빼고 행운도 잡으세요”
[라이프&] “확~! 찐살 빼고 행운도 잡으세요”
  • 박상대
  • 승인 2020.08.06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23헬스케어, 체중 5% 감량하면 순금 한돈 제공
종근당건강, 제품 사면 '한고은 블라우스' 추첨 증정
SPRX의 레몬맛 케이프 워터믹스.
SPRX의 레몬맛 케이프 워터믹스.

코로나19 장기화 영향으로 실내에서 주로 생활하는 집콕족이 늘어나면서 살이 급격하게 찌는 ‘확찐자’들을 대상으로 한 건강기능식품업계의 이색 다이어트 마케팅이 눈길을 끌고 있다.

헬스케어 플랫폼 전문기업 마이23헬스케어는 8월 한달간 체중 5%를 빼면 순금 한돈으로 교환하는 ‘살금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마이23의 ‘건강미 플러스’를 구매한 소비자 888명을 대상으로 한다.

급격한 체중 감량 대신 지속적인 감량을 유도한다는 취지로 살짝이라는 의미의 ‘살금’과 살과 금을 교환한다는 중의적 표현인 ‘살금교환 프로젝트’로 명명했다고 한다.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려면 건강미 플러스를 섭취하고, 제품과 함께 받은 스마트 체중계와 연동되는 ‘셀리나’ 앱을 내려받아 등록한 후 일주일에 3회 이상 체중을 측정해야 한다.

4주 후에 체중 5% 감량에 성공한 사람들은 마이23헬스케어 홈페이지 안내에 따라 신청하면 2주일 내에 순금 한돈을 받을 수 있다.

종근당건강도 제품을 구매하면 한고은이 광고제작 때 실제로 압었던 블라우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 다이어트 제품 '올컷다이어트' 3개월분 이상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숀리 엑스바이크, 계단오르기 스텝퍼를 제공한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SPRX는 체중 관리에 도움을 주는 베스트셀러 제품 ‘쓰리아웃’ 2종과 ‘케이프 워터믹스’, 보디 프로그램 4종을 대상으로 할인 판매를 진행한 바 있다. 

박상대기자 sinabro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