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반려견과 함께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라이프&] 반려견과 함께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 박상대
  • 승인 2020.08.15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리언스 선마을 ‘댕댕이 캠프’ 패키지 선보여
숲 속 트래킹·반려견 요가 등 교감 프로그램 마련
이달 16일·22일·30일 3회에 걸쳐 진행
힐리언스의 숲 속에서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산책을 하고 있다.
힐리언스의 숲 속에서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산책을 하고 있다.

"휴가철을 맞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걱정하지 않고 반려견과 함께 안심하고 휴식과 교감을 나눌 수는 없을까?"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를 표방한 힐리언스 선마을이 반려견과 함께 하는 '댕댕이 캠프' 패키지를 선보여 견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패키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았던 반려견과 반려인에게 자연에서 함께 힐링하며 치유를 얻을 수 있는 웰니스 숲캉스다.

이달 16일과 22일, 30일 총 3회에 걸쳐 진행하며, 애견호텔 이용권 외에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하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다. 

이용객에게는 마운틴 뷰 2인 객실과 애견호텔 1박 숙박권, 마스크팩 2매, 석식·조식·중식 이용권, 반려견과의 숲 속 트래킹, 반려견 놀이터, 반려견 요가 등을 제공한다. 

숲 속 트래킹은 반려견과 견주가 맑은 공기를 마시며 숲 속을 산책할 수 있는 코스다. 반려견은 마음껏 노즈워킹을 즐기며 부족한 운동량을 채울 수 있고, 견주는 숲 속에서 명상하고 휴식할 수 있다.

반려견과 심신 교감을 나눌 수 있는 반려견 요가 ‘DOGA’ 프로그램은 반려견의 혈액순환, 관절질환 예방, 소화력 향상 등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마사지와 요가 동작을 배울 수 있다. 

‘반려견 놀이터’에는 자연 속에서 장애물을 넘고 달리며 반려견의 성취 욕구를 높일 수 있는 어질리티 체험과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애견수영장이 마련돼 있다.

힐링리조트 힐리언스는 자연 속에서 식습관, 운동습관, 마음습관, 리듬습관을 체득할 수 있도록 도와, 면역력과 자연치유력을 높여 주는 국내 최초의 웰에이징 휴식공간이다. 

박상대기자 sinabro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