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우리 모두 덕분에 추석을 맞이 합니다"
[라이프&] "우리 모두 덕분에 추석을 맞이 합니다"
  • 박상대
  • 승인 2020.09.16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필드호텔, 코로나19 속 특별한 패키지 선보여 '눈길'
내달 4일까지 진행... 감사의 마음 전하는 이벤트도 마련

메이필드호텔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개인 방역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묵묵하게 실천하고 있는 우리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추석 패키지를 마련했다.

#우리 모두 덕분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기브 땡스 올 어라운드(Give thanks all around)'로 명명한 패키지는 객실 1박, 2인 조식과 갈비명가 낙원(성인 2명+ 어린이 1명 불고기 정식코스)에서 석식을 이용할 수 있는 두가지 타입으로 구성했다.

패키지는 29일부터 내달 4일까지 진행하며, 한옥 레스토랑 낙원을 이용하면 건강과 만복을 기원하는 지름 3미터 크기의 둥근 보름달과 붉게 물든 낙엽 포스트잇을 활용해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사연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Give thanks 캠페인 포토존을 활용한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연스런 일상을 기록하고 공유하는 일러스트레이션 '라이크민'과 함께 호텔의 전경을 담은 리미티드 토퍼를 제작했다. 

토퍼를 이용해 보름달, 레터 보드에서 촬영한 이미지로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호텔 관계자는 “비대면 문화 확산으로 소통이 뜸해진 사람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박상대기자 sinabro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