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다른 건 몰라도, 침대는 정말 편안해야"
[라이프&] "다른 건 몰라도, 침대는 정말 편안해야"
  • 박상대
  • 승인 2020.10.12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9년 전통의 씰리, 주요 백화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창립기념 10월 한달간 프리미엄 매트리스 특별판매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스토어 전경.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스토어 전경.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가 10월 한달간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용한다.

창립 139주년을 맞은 씰리침대는 정형외과적 수면 솔루션 ‘포스처피딕’ 기술을 기반으로 탁월한 지지력을 인정받아 왔으며, 매트리스 본고장 미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팝업 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용산 아이파크몰 등 전국 7곳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오픈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센텀시티점은 25일과 내달 4일까지, 현대백화점 천호점과 판교점은 18일과 25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은 18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은 22일까지, 갤러리아 광교점은 29까지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 선보이는 제품은 씰리가 4년간의 연구 끝에 완성한 BPS 얼라인서포트 스프링시스템을 적용한 ‘블루밍턴2’. 이중 열처리된 티타늄 소재의 스프링이 푹신한 쿠션감을 제공해 오랫동안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럭셔리한 혼수 침대로 사랑받고 있는 ‘엑스퀴짓’도 씰리의 대표 제품이다. 항균 기능이 있는 스마텍스 원단과 밀도와 고사양의 매트리스 폼이 적용돼 더욱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스이불, 호텔식 침구 세트, 호텔식 코튼베개, 방수커버 등 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박상대기자 sinabro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