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경주·울산·포항의 마파람과 함께 하는 스몰웨딩
[라이프&] 경주·울산·포항의 마파람과 함께 하는 스몰웨딩
  • 박상대
  • 승인 2021.03.15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한호텔그룹, 세곳서 동시에 진행하는 프로모션 선보여
경주 스몰·야외웨딩-울산 프라이빗웨딩-포항 하우스웨딩
라한호텔 포항의 웨딩홀 전경.
라한호텔 포항의 웨딩홀 전경.

경주와 울산, 포항 등 남녁의 싱그러운 봄 기운과 함께 작은 결혼식을 계획 중인 예비부부들을 위한 럭셔리 프라이빗 웨딩 프로모션이 등장했다.

라한호텔그룹이 선보인 프로모션은 셀렉트 경주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라한호텔 포항 세곳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라한셀렉트 경주는 30명부터 100명까지 하객을 수용하는 고품격 럭셔리 스몰웨딩 상품을 선보인다. 대관료는 무료이며, 식사는 뷔페와 양정식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잔잔한 보문호를 배경으로 야외에서 진행하는 가든웨딩도 가능하다. 

울산 역시 하객 50명 미만의 스몰웨딩 전용 상품을 선보인다. 하루에 한팀에게만 단독홀을 제공하며, 한 공간에서 웨딩부터 피로연까지 진행되는 게 큰 특징이다. 

포항은 하객 50명부터 150명까지 수용하는 하우스웨딩을 선보인다. 실내 예식은 물론 로맨틱한 연출이 가능한 오션뷰 야외 테라스 공간에서의 웨딩도 가능하다. 

이와 관련 곽영호 라한셀렉트 경주 총지배인은 “웨딩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 취향에 부합하는 새 상품과 프로모션을 개발 중에 있다”며 “라한호텔에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은 오는 20일부터 이틀간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웨딩숍과 스튜디오, 예물, 예복-한복, 가전 등 다양한 업체가 참여해 상담을 진행한다. 

박상대기자 sinabro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