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전문개발자 한자리에 모인다"...'GDG 클라우드 부산 2021 세미나' 개최
"IT 전문개발자 한자리에 모인다"...'GDG 클라우드 부산 2021 세미나' 개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1.05.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포스터(제공:부산시)
홍보포스터(제공:부산시)

부산시는 오는 26일 오후 3시 남구 WeWork BIFC점 11층에서 부산지역 IT 전문개발자 모임 행사인 '구글 개발자 그룹(GDG) 클라우드 부산 2021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세미나는 '위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뉴 노멀 메타버스(Metaverse)'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오지현 유니티코리아 수석 에반젤리스트가 '메타버스로의 변화'에 대해서 안지원, 정성헌 GDG 클라우드 부산 소속 개발자가 '구글의 새로운 기능과 GCP(구글클라우드플랫폼)팁'을 김항진 시티랩스 CTO가 '메타버스와 블록체인'에 대해 강연을 진행한다.

세미나 참가는 온라인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신청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부산이 글로벌 IT산업에 강한 도시가 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젊은 미래기술 개발자가 모여 있는 환경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를 위해서 부산의 산·학·관이 협력하여 IT 인재를 양성하고 우수한 개발자들을 부산에 주목하게 하는 다양한 행사와 지원정책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