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 “엑셀비프로 따뜻한 마음 나눠요”
[CSR] “엑셀비프로 따뜻한 마음 나눠요”
  • 박상대
  • 승인 2021.06.17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어린이 영양불균형 해소 ‘맛있는 기부’ 캠페인

글로벌 육류기업 카길프로틴그룹(한국지사장 하진태)의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엑셀비프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공동으로 진행한 ‘맛있는 기부’ 캠페인을 통해 후원 물품을 지원했다.

이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취약계층 어린이의 영양불균형 해소를 위해 마련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엑셀비프 소포장 제품 엑셀컷 전용 온라인몰에서 지난 4월 한달간 판매한 만큼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기부한 물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김포이주민센터, 남양주시 외국인복지센터 등 전국 10개 아동복지센터에 전달돼 230여명의 아동들이 지원받게 된다.

한편 카길은 지난 3월에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체력단련장 업계를 지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축산물 유통 전문업체들과 함께 마음을 모아 대한피트니스경영자협회에 5억원 상당의 식자재와 가정간편식 세트를 후원했다.

박상대기자 sinabro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