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 “당신의 헌신을 응원하고 격려합니다”
[CSR] “당신의 헌신을 응원하고 격려합니다”
  • 박상대
  • 승인 2021.08.10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MINI ‘브루잉 카’운영 시작... 8월까지 현장 직접 찾아가
스타벅스 파트너들이 브루잉 카에서 제조한 음료를 경찰병원 의료진에게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파트너들이 브루잉 카에서 제조한 음료를 경찰병원 의료진에게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가 BMW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와 함께 '브루잉 카(Brewing Car)’ 운영을 본격 시작했다. 브루잉 카란 고객들의 특별한 사연과 추억이 담긴 장소를 찾아가 커피를 직접 전달하는 행사다.

스타벅스는 MINI코리아와 함께 지난 7월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접수된 약 1000개의 사연을 토대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우리 사회를 위해 힘쓰고 있는 총 10곳의 의미 있는 장소를 최종 선정했다.

그 첫 번째로 국민의 안전을 위해 국립경찰병원에서 근무 중인 언니와 동료 의료진을 위해 응원의 커피를 전달하고 싶다는 한 고객의 사연을 바탕으로 경찰병원에 방문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200잔 분량의 음료를 전달했다.

경찰병원에서 근무하는 사연의 주인공인 김경희씨는 “생각치도 못한 동생의 배려 깊은 선물에 너무 놀랐고 감동했다. 의료진을 위해 응원의 커피를 준비해준 스타벅스와 MINI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장을 찾은 경찰병원 관계자 역시 “커피 한잔의 여유도 없는 의료진들에게 브루잉 카가 잠시마나 위로와 응원이 된 것 같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국민들의 간절한 마음을 항상 기억하고 늘 그렇듯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경찰병원을 시작으로 8월까지 119안전센터, 의료원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의미 있는 장소를 방문해 커피와 함께 사연에 담긴 감동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박상대기자 sinabro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