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개최
LG전자, ‘LG 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개최
  • 아이피노믹스
  • 승인 2021.10.29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2021시즌 KPGA 코리안투어 최종전 대회 우승자를 예측하고 응원 댓글을 적는 ‘우승자 맞히기 이벤트’를 오는 11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KPGA 최종전 ‘2021 LG 시그니처(SIGNATU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총상금 12억 원) 개막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대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대회 3라운드가 진행되는 11월 6일까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대회 우승자 예측 및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1명), 스릭슨 아이언세트(1명), LG 톤프리(3명), 스릭슨 골프볼(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등 최대 205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코로나19로 대회가 무관중으로 진행되는 것에 대한 골프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본 대회를 통해 ‘대상’, ‘상금왕’ 등 각종 타이틀의 주인공이 결정되는 만큼 ‘2021년 KPGA 코리안투어’의 피날레를 더욱 화려하게 장식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한편, LG전자가 주최하는 ‘LG SIGNATU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은 세계 정상급 남자 프로 골퍼의 새로운 도약을 함께 하고자 지난해 신설됐다. 올해 대회는 총상금을 지난해 대비 2억 원 증액해 최고를 지양하는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 LG SIGNATURE와 KPGA 투어 최종전 명성에 걸맞은 프리미엄 대회로 평가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