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바스AI, AI 성우 서비스 ‘셀비 보이스’ 오픈
셀바스AI, AI 성우 서비스 ‘셀비 보이스’ 오픈
  • 홍석범 기자
  • 승인 2022.01.1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 입력하거나 작성해 놓은 글 간단하게 업로드
고품질 AI목소리 활용한 오디오 콘텐츠 제작 가능

인공지능(AI) 전문기업 셀바스AI가 고품질 AI 목소리를 활용해 오디오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셀비 보이스(Selvy Voice)’ 서비스를 개시했다.

‘셀비 보이스’는 웹 페이지에 입력한 문자를 셀바스AI의 고품질 목소리로 변환해 오디오 콘텐츠를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로, 사용자가 직접 입력하거나 이미 작성해 놓은 글을 업로드 한 후 AI 목소리를 선택하면 음원 파일을 만들 수 있다.

최근 유튜브를 통한 교육 오디오, 동영상 콘텐츠의 제작이 증가함에 따라 이에 적합한 AI 목소리를 찾는 수요가 많아지고 있다는 게 셀바스AI 측 설명이다.

셀비 보이스는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직접 편집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편집기를 통해 쉽고 편하게 원하는 스타일의 AI 목소리를 만들고 음원 파일로 생성할 수 있다. 기쁨, 슬픔 등 기본 5가지의 감정의 AI 목소리가 마련돼 있으며, 목소리의 높낮이, 빠르기 등도 편집이 가능하다. 원하는 방식대로 숫자 읽기, 괄호 읽기 등의 발음 편집 기능도 제공한다.

서수보 셀바스AI 프로덕트오너(PO)는 “유튜브를 통한 교육 오디오, 동영상 콘텐츠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고품질 목소리를 찾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며 “셀비 보이스는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고품질의 AI 목소리를 만들고, 오디오 콘텐츠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