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아이텍, 최신 IT 트렌드 세미나 오프라인 개최
굿모닝아이텍, 최신 IT 트렌드 세미나 오프라인 개최
  • 홍석범 기자
  • 승인 2022.03.16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모닝아이텍이 17일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오프라인 고객 초청 IT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온라인이 아닌 호텔 연회룸 등 외부 행사장에서 대면으로 갖는 고객 초청 행사는 2년여 만에 재개되는 것이다.

IT’S G (IT Trend Seminar with GIT)라고 명명한 이 세미나에서는 굿모닝아이텍이 제안하는 재택근무 솔루션으로서의 스마트워크 서비스형 가상데스크톱 ‘GIT-DaaS’,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백업을 위한 Veeam 그리고 자체 개발한 컨테이너 관리 포털 ‘클로버CM’과 프라이빗 클라우드 자동화 솔루션인 ‘클로버SM’ 등에 대한 소개와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DaaS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접어들면서 향후 재택근무와 사무실 근무의 병행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돼 최근 크게 주목받고 있는 원격근무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VDI 서비스 솔루션이다. 굿모닝아이텍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자사가 개발 중인 ‘GIT-DaaS’를 처음 선보이게 된다.

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는 “포스트 코로나를 본격적으로 맞이하게 될 올해부터는 기업들이 스마트 워크를 위한 원격근무 시스템을 더욱 확대 준비해야 할 시점”이라며, “굿모닝아이텍이 가진 VDI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맞춤형 스마트워크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